축구

여름 축구 베팅 – 시즌 종료 공백 채우기

의심의 여지 없이 모든 축구 팬은 잉글랜드 축구 시즌이 끝나자마자 우울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우리는 모두 다시 시작되는 8월까지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팀에 베팅하여 모든 게임의 스릴을 높이는 사람들은 축구와 베팅이 아닌 더블 히트를 겪을 것입니다!

공허함을 채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베팅할 수 해외스포츠중계 있는 다른 스포츠가 많이 있습니다. 권투, 골프, 스누커, 하지만 테니스와 크리켓은 여기에서 내 선택이 될 것입니다. 카운티 및 내셔널 레벨에서 크리켓 경기가 진행 중이며 Wimbledon은 2주간의 테니스 베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에 가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다면 미국 농구, 야구, 그리고 메이저 리그 축구를 잊지 마세요.

다른 스포츠가 그렇지 않다면 계속해서 축구를 할 수 있는 국제 축구 선수가 있지만 이들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다른 방법은 Betfairs 온라인 제안을 활용하고 축구 ‘스페셜’ 시장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Betfair의 고유한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즉, 발생하지 않는 특정 결과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빌라는 이제 매니저가 없으며 모두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할지 추측하고 있습니다. WilliamHill 및 Ladbrokes와 같은 전통적인 온라인 마권업자와 베팅할 때 인수할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사람은 두세 명 중 한 명일 수 있으며 결국 놓칠 수 있습니다. Betfair와 함께 레이 내기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Martin Jol이나 Mark Hughes일 수도 있지만 Sam Allardyce는 아닐 것입니다.’ Alladyce가 인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꽤 확신하면서 인수하는 것에 레이 내기를 걸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다른 경쟁자 중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느냐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이용하려면 무료 스포츠 베팅 제안을 이용하십시오. 현재 Betfair는 £30의 무료 베팅을 제공하므로 베팅할 때 이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예측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당신은 패배한 것이 아니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상금뿐만 아니라 무료 베팅의 일부로 적립된 돈의 보너스도 받게 됩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훌륭한 축구 스페셜에는 Tevez가 남을지 아니면 떠날지, Drogba, Fabregas 또는 Ashley Young이 여름 동안 떠날지와 같이 매년 출시되는 것으로 보이는 오래된 즐겨찾기가 있습니다. 또한 올해 목록에 가레스 베일이 남을지 여부와 베르바토프, 아르샤빈, 데포, 모드리치가 각자의 클럽을 떠날지 여부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관리 회전 목마의 모든 공석이 사이트에 나타납니다.

그래서 제 조언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한 번 해보는 것입니다. 몇 가지 팁이 필요하면 해당 클럽 포럼 사이트로 이동해 보십시오. 비공식 포럼은 지역 클럽에서 생활하며 숨쉬는 사람들로 가득 찬 경향이 있으며 클럽에서 일하고 약간의 내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친척과 함께 항상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